1. SPENCER사의 Power M-MODE TCD는 2000년 칼라 영상 Power M-MODE에 대한 세계 특허   를 취득한 최첨다 뇌혈류 영상진단기입니다.

2. PMD150의 Power M-MODE는 칼라 영상으로 두 개내 약 10cm 사이의 대뇌혈관을 동시에   Display 하므로 전문적인 Operator가 아니라도 한 눈에 대 뇌혈관을 Scan 하면서 판독할 수 있다.

3. 저장된 Power M-MODE 칼라 영상을 다시 Display 할 때에도 Power M-MODE의 혈관위치를 변   경하여 원하는 혈관의 Doppler Spectrum을 진단할 수 있다.

4. Power M-MODE 칼라 영상으로 대뇌혈관을 보면서 혈류의 강도와 방향을 검사하므로 기술적인   숙달에 대한 의존도를 줄일 수 있다.

5. Embolus의 움직임을 칼라 M-mode 영상과 Doppler Spectrum으로 동시에 진단 할 수 있다.   (Power M-mode 영상으로 움직이는 것이 보이므로 Noise 와의 식별이 100% 가능 하다.) 

6. 칼라 Power M-MODE 영상 진단기는 Transducer을 통과하는 모든 뇌혈관이 칼라로 나타나므로   기존의 TCD 에 비해 음향창을 찾기가 매우 쉽고 혈관이 구부러져 있거나 기형일 때 특히 진단이 용   이하다.  (종전의 TCD는 임의의 깊이를 정해서 뇌혈관을 찾아야 하며 그 깊이에 뇌혈관이 없으면   계속 깊이를 조절하면서 찾아야하므로 시간이 많이 걸리고 검사하고 자 하는 혈관인지도 알 수가     없었다.)

7. Power M-MODE Color 영상 진단기 PMD150은 각 혈관의 혈류정보를 칼라로 관찰 할수 있으며,   Embolus Detection, Thrombolysis, 혈관의 깊이와 혈관의 크기를 자동으로 보면서 진단할 수 있다.

8. MARC 1500 Headframe Monitoring Transducer로 Flow Trax를 이용하면 Power M-Mode와 D-   Mode 동시에 Embolus Detection이 가능하며, 여러 개의 혈관을 동시에 M-MODE Color로 보여주   므로 혈전의 움직임을 한눈에 진단할 수 있고 혈전이 나타나면 한 프레임이 자동으로 Memory되고   시간당 Embolus 의 자동 Count가 가능하다.

9. 자체 Memory를 152시간 연속으로 Recording 하기 때문에 검사된 혈류의 정보를 언제든 다시 볼   수 있으며, VTR과 같이 재생, 빠른재생, 되돌려 보기 등을 할 수 있고 영상 Data 에 대한 Image 조   건 (Gain, Baseline, Velocity Range, Invert 등)을 언제든 재 조절 할 수 있다.

10. Network system 구성으로 검사결과를 여러 곳의 Computer에서 flow up 이 가능하며 DICOM 전    송이 가능하다.

11. 내장된 DVD로 Data 보관이 간편하고, DVD Data를 일반 computer에서 flow up 이 가능하다.

12. WIDOWS XP SYSTEM을 기본 운영하며, 새로 개발된 VOICE녹화 SYSTEM은 도중 음성주석의    입력이 가능하다.

13. 특히, Spencer Vascular Center에서 개발한 PFO 검사방법은 두통의 원인 및 전조증상이 있는    편두통 환자의 48%가 PFO 환자임을 밝혀냈다.

14. View Stt Ware를 추가하면, 일반 Computor에서도 PMD150에서와 같이 Power M-MODE를    Control하면서 진단할수 있다.

15. 미국 FDA와 KFDA 승인을 받은 제품이라 검사의 신뢰성과 안정성이 보증되는 제품이다.